The Definitive Guide to 데일리벳

라.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④ '회원'은 타회원의 정보 중 공개가 되어 있는 부분을 볼 수 있으며, 자신의 정보도 공개/비공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책 임상 - 반려동물 - 농장동물 - 야생동물 - 실험동물 검역/방역/위생 수의사회/협회 수의대/동문회 학술학회 산업 동물복지 기타 포토뉴스 동물보건 캘린더

풉ㅋ 말대로면 수의응급의학회 수의영상의학회 다 틀린거네? 왜 거기도 다 따라가서 시비걸지?

금융 분야에 종사할 때 만나는 사람마다 저에게 “수의사인데 왜 이 분야에 왔냐”고 물었습니다. 그런 질문을 계속 받다 보니 “내가 왜 이 분야 왔지?”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그러면서 ‘나에게 맞는 일이 무엇일지’ 고민하게 됐습니다.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데일리벳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관련 업무 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풉ㅋ 말대로면 수의응급의학회 수의영상의학회 다 틀린거네? 왜 거기도 다 따라가서 시비걸지?

[벳스토리:미국수의사가 되기까지] 미국에서 병원 운영 중인 정혜옥 수의사

실제 내용이 다양한 방사선 촬영 검사비를 조사하기 위해 구체적인 상황과 환자 체중 기준을 제시했다 실제 진료의 내용이 다양할 수 있는 항목에는 별도의 기준도 신설했다.

하지만 진료하는 수의사도, 마땅한 약도 없다. 타 가축처럼 질병이 의심될 때 진단검사기관이나 지역 동물위생시험소에 정밀검사를 맡기는 방식도 자리잡지 못했다. 폐사가 나오면 퇴비사에 버리고 만다는 것이다.

진료기록 열람의 취지는 알겠습니다만.. 무슨 근거로? 진료기록을 제공해야하는지? 정부에서 의료보험처럼 지원해주는 것도 아니고 식당에서 레서피 제공해야하는 것도 아니고...

② 회사는 회원의 잘못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이러한 문제는 보호자 입장에서도 공시제 조사 결과를 참고하기 어렵게 만들었다. 초소형견이나 초대형견이면 헷갈리지 않겠지만, 애매한 체중 수치의 반려견은 어디에 해당하는지 알기 어렵기 때문이다.

정책 임상 검역/방역/위생 수의사회/협회 수의대/동문회 산업 동물복지 기타 포토뉴스 동물보건 학생기자단 프로젝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Definitive Guide to 데일리벳”

Leave a Reply

Gravatar